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짝조명, 길병원 환우 위한 무드등 기부 프로젝트 성료
작성자 반짝조명 (ip:)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조명처럼 환하고 따뜻한 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싶습니다

 

인테리어조명 쇼핑몰 반짝조명(대표이사 조재연)이 가천대 길병원 사회사업실을 방문해 환우들을 위한 하트펀딩 기부 프로젝트를 전개했다고 10()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12월 중순부터 반짝조명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전개한 12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한 병원의 중환자실로 상품을 발송한 경험에서 고안되었으며, 미션 달성을 통해 자사 인기 제품인 반짝이냥 무드등 기부를 진행했다.

 

이 날 조재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사전 협의를 통해 선정된 환우들을 만나 직접 제품을 전달하며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반짝조명은 노인복지회관 정기봉사 외에도 전통시장 김장 나눔 봉사, 전국 배드민턴대회 개최 등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반짝조명은 이번 기부 프로젝트를 기점으로 사옥이 위치해 있는 성남시 외에도 전국적으로 나눔봉사의 범위를 확대해 가겠다는 각오다.

 

조재연 대표이사는 연말 진행한 프로모션의 연장선에서 연초부터 나눔을 통해 의미있는 시작을 할 수 있어 뜻 깊다점진적으로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올해는 전국으로 범위를 넓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짝조명은 1월 한 달 동안 반가워 2017, 해피뉴이어 1+1’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무드등 제품에 대해 1+1 50% 할인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반짝조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