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인테리어조명 쇼핑몰 반짝조명,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협찬
작성자 반짝조명 (ip:)


인테리어조명 O2O 쇼핑몰 반짝조명(대표이사 조재연)이 오는 27일부터 방영되는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 제품 협찬을 진행한다고 22일(수) 밝혔다.


이번 협찬에는 클래식 오페라 단 스탠드, LED 레터링 무드등, 코퍼레이 펜던트 등 상품 10종이 망라되어, 드라마 전개에 중심이 되는 경찰서를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짝조명은 셀프인테리어가 각광받고 있는 요즘, 젊은 DIY(Do-It-Yourself)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테리어조명 쇼핑몰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김과장, 추리의 여왕, 죽어야 사는 남자, 하백의 신부 등에 조명 협찬을 한 바 있다. 조정석, 혜리 주연의 드라마 투깝스는 뺀질거리는 사기꾼 영혼이 무단 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조재연 대표는 “현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과 많은 공감대를 형성할 지상파 월화드라마에서 반짝조명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라며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인테리어소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인 사랑을 받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