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짝조명, 인테리어조명 프로모션 '삼삼한 이벤트' 진행
작성자 반짝조명 (ip:)


봄철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조명, 침구, 미니사이즈 가구 등 포인트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미니멀리즘이 대세로 자리매김 하면서 올 봄에는 많은 비용과 수고를 들이지 않고 변화를 줄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인테리어조명 쇼핑몰 반짝조명은 새로운 봄의 출발을 알리는 3삼삼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 밝혔다.

 

3가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31()까지 진행되며 ▲3000원 쿠폰 증정 ▲릴레이 핫딜 3회 진행 ▲사은품 3종 증정 등 숫자 ‘3’을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3000원 쿠폰은 제품 종류 및 가격에 제한없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신규 가입 회원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동일하게 제공된다.

 

3(), 13(), 23() 3일을 지정해 진행되는 릴레이 핫들은 쇼핑몰 인기제품에 대한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첫 주차에는 최근 드라마 김과장에 노출되며 각광받고 있는 스틸 장 스탠드 조명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특정 상품 구입 시 액세서리링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함으로써 이벤트의 풍성함을 극대화 할 방침이다.

 

조재연 대표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셀프인테리어 열기에 동참하고자 한다특별히 저성장 기조에 따라 쇼핑 키워드로 가성비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