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짝조명, 드라마 `김과장`에 인테리어 조명 협찬
작성자 반짝조명 (ip:)


조명 인테리어 전문 쇼핑몰 반짝조명(대표이사 조재연)이 지난 25일부터 방영 중인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에 제품을 협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과장은 배우 남궁민, 이준호 등의 호연과 현 시대를 반영하는 공감 스토리가 호평을 받으며 압도적으로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연일 지속되는 드라마의 인기 고공행진 속에 최근에는 해당 드라마에 제품 협찬을 진행한 반짝조명의 인테리어조명이 극의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본인의 취향대로 인테리어 방향을 계획하고 직접 집을 꾸미는 이른바 셀프인테리어족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드라마 속 서율 이사이준호의 사무실 인테리어소품인 라디룸의 스틸 장 스탠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판매량도 전월 대비 325%(217일 기준) 이상 증가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현재 반짝조명은 스틸 장 스탠드 2종을 비롯해 플레인 단 스탠드, 프레임 단 스탠드를 김과장에 협찬하고 있다.

 

조재연 대표는 현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연일 화재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속 오피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협찬 제품과 조화를 이뤄 시너지를 내고 있다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인테리어소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짝조명은 인테리어소품샵 라디룸과 함께 드라마 속 그 조명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스탠드조명, 펜던트조명 등 라디룸 제품군 구매 시 DIY 조명 악세서리링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반짝조명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